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정보

넥실렌정 의약품 정보

by 워니어 2020. 7. 29.
반응형

넥실렌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의약품 정보로 돌아온 리프레쉬입니다 ^_^

오늘 제가 알려드릴 의약품은 넥실렌정입니다.

 

의약품에 대한 효과·효능부터 복용법, 부작용, 복용시 주의사항에 대한 모든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안전하게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

 


넥실렌정

Nexilen Tab.


 

넥실렌정 제일약품에서 제조(수입)하였고, 단일 성분의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약은 위점막을 보호하고, 손상된 점막조직의 재생을 촉진함으로써 위염을 예방 및 치료하는 약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분정보 

: 애엽이소프로판올연조엑스(20→1) 60mg

 

식약처 분류 

: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소화기관용약 > 소화성궤양용제

 


다음 질환의 위점막 병변(미란, 출혈, 발적, 부종)의 개선 

: 급성위염, 만성위염

이 의약품은 애엽에서 추출한 생약 성분으로 위장질환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위점막을 보호하고, 손상된 위점막의 회복을 도와서 위염을 치료 하고 또한 소염진통제 복용으로 인한 위염 예방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넥실렌정은 1일 3회 1회 1정씩 식후에 복용하도록 합니다.

 

- 다음 환자는 복용시 위험할 수 있으므로 복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다음 환자는 복용 전 전문가 or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넥실렌정을 복용할 시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넥실렌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의약품은 드시기 전에 반드시 주의사항이나 부작용 등을 미리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복용 중 이상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멈추고, 전문가나 의사와 상담하셔서 복용량을 줄이거나 복용을 멈추시는 것이 좋습니다.

 

넥실렌정 안전하게 드셔서 추후에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예방하시길 바라고 오늘은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