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정보

보령 부스파정 5mg 언제 먹는 약인가요?

by 워니어 2020. 8. 3.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의약품 정보로 돌아온 리프레쉬입니다 ^_^

오늘 제가 알려드릴 의약품은 보령 부스파정 5mg입니다.

보령 부스파정 5mg

보령 부스파정 5mg에 대한 효과·효능부터 복용법, 부작용,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한 모든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안전하게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


보령 부스파정 5mg


 

보령 부스파정 5mg은(는) 보령제약에서 제조(수입)하였고, 단일 성분의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의약품은 진정 및 안정 효과를 나타냄으로써 각종 불안장애를 개선하는 약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분정보 

: 부스피론염산염 5mg

 

식약처 분류 

: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정신신경용제

 

성분별 약효

: Buspirone Hydrochloride : 정신/행동장애 > 항불안제 > Azapirone계

 


보령 부스파정 5mg 효과 및 효능

 이 의약품은 진정 및 안정 효과를 나타냄으로써 각종 불안장애를 개선하는 약으로 불안장애를 치료하거나 또는 불안 증상이 심해졌을 때 단기적으로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보령 부스파정 5mg의 올바른 복용법

 

보령 부스파정 5mg 복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다음 환자는 복용 시 위험할 수 있으므로 복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보령 부스파정 5mg를 복용할 시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보령 부스파정 5mg 의약품 복약 지도

 

① 현재 투여중이거나 이 약을 복용 중 복용 계획하고 있는 약물 또는 알코올의 섭취여부에 관하여 의사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② 임신중 또는 임신을 계획하고 있거나 이 약 투여중에 임신하게 되면 의사에게 그 사실을 알립니다.
③ 수유부 역시 의사에게 사전에 알려야 합니다.

 

보령 부스파정 5mg


 지금까지 보령 부스파정 5mg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의약품은 드시기 전에 반드시 부작용이나 주의사항 등을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복용 중 이상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멈추고, 전문가나 의사와 상담하셔서 복용량을 줄이거나 복용을 멈추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보령 부스파정 5mg 안전하게 드셔서 추후에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예방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다양하고 새로운 의약품 정보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