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정보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및 부작용

by 워니어 2020. 8. 23.
반응형

팔팔정 50mg 지속시간 및 부작용

효능 부작용 복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의약품 정보로 돌아온 리프레쉬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거 아시죠?

무덥고 습한 여름철이니만큼 더욱더 건강 관리에 유념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팔팔정 50mg

 오늘 제가 알려드릴 의약품은 팔팔정 50mg입니다.

 

  팔팔정 50mg에 대한 효과·효능부터 복용법, 부작용,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한 모든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안전하게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팔팔정 50mg


  팔팔정 50mg은(는) 한미약품에서 제조(수입)하였고, 단일 성분의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의약품은 '평활근을 이완시켜 음경해면체내로의 혈액 유입을 증가시킴으로써 발기를 촉진시키는약'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식약처 분류 

: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 > 기타의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

 

˙성분정보 

: Sildenafil Citrate 실데나필시트르산염 70.23mg (실데나필(으)로서 50mg)

 

˙성분 별 약효

Sildenafil Citrate : 비뇨생식기계질환 > 발기부전 치료제 >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
Sildenafil Citrate : 순환기계질환 > 폐고혈압 치료제 > PDE5 억제제

 

 

 


★글씨가 작게 보이시는 분들은 크게 해서 보세요★ 

팔팔정 50mg 효과 및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의약품은 발기부전의 치료에 사용되는 약입니다.

 

팔팔정 50mg의 올바른 복용법

* 이 의약품의 올바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개개인에 따라 용량을 결정하도록 합니다.

아래에 기재한 상용 일일용량은 대부분의 환자에게 적합하지만 상황에 따라 더 높은 용량이 요구될 수도 있음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팔팔정 50mg 복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다음 환자는 복용 시 위험할 수 있으므로 복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다음 환자는 복용 전 전문가 or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팔팔정 50mg 지속시간

: 팔팔정 50mg 지속시간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약 4시간 정도로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습니다. 팔팔정 50mg 처럼 발기부전 치료약들은 단기간 효과를 보기에는 좋은 약이지만 그만큼 내성과 부작용에 대한 염려가 많습니다. 

 아래는 팔팔정 50mg 복용에 의한 각종 이상반응과 부작용입니다.

 

팔팔정 50mg을(를) 복용할 시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다음과 같은 사람들은 의약품 복용 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팔팔정 50mg 의약품 복약 지도

 


 

  지금까지 팔팔정 50mg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모두 꼼꼼하게 잘 읽어보셨나요?

 

  몸에 맞지 않는 의약품의 경우 크고 작은 이상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드시기 전에 반드시 부작용이나 주의사항 등을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복용 중 이상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멈추고, 전문가나 의사와 상담하셔서 복용량을 줄이거나 복용을 멈추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팔팔정 50mg 안전하게 드셔서 추후에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예방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다양하고 새로운 의약품 정보로 돌아올게요!

의약품 정보 알려주는 리프레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하트)을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